센텀시티 교보문고에 간 김에 기술 서적 세권을 구입했다. 두권은 기획책이고 한권은 프로그래밍 서적. 최근엔 책을 잘 사서 보지 않는 편이었는데, 얼마전 '미움받을 용기'도 그러하고 월급날을 맞아 서점에 갔다가 필요한 책이 보여서 샀다. 코딩을 지탱하는기술은 민민이 샀고 터치스크린모바일게임디자인,게임디자인레벨업가이드은 내가 샀다.
지금은 인원이 적어 어쩔수 없이 프로그래밍 외의 모든 업무를 하고 있지만, 메인 파트를 기획자로 확정했기 때문에 기획력에 좀 더 도움이 될 책을 찾아봤는데 책이 쉽고 재미있고, 유익하게 되어 있어서, 그리고 읽기 쉽게 되어 있어서 골랐다.
코딩을 지탱하는 기술이라는 책은 만원대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프로그래밍 기초가 되는 이론과 개념들을 다룬 책인듯 하다. 나는 봐도 뭔지 모르겠다.
게임기획에 필요한 책. 게임 디자인 레벨업 가이드와 터치스크린 모바일 게임 디자인. 둘 다 스콧로저스가 지은 책으로 하나는 2015년 2월에 출간, 다른 책은 2014년 8월인가에 출간된 것으로 기억한다.
무려 39,800원. 요즘은 인터넷 서점이 활성화되어있지만, 직접 책을 펼쳐보고 살 수 있는 건 오프라인이 좋다. 인터넷 서점도 몇천원 정도밖에 차이가 없다.
요거는 35,000원.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 기획자에게 맞는 책이라고 생각되어 사왔다. 몇페이지 읽어보니 유익하고 재미있다. 좋은 기획이란 무엇인지, 어떤 것을 기획으로 정의할 수 있는지 여러가지 좋은 정보들이 가득하다. 책값이 아깝지 않은 책.
지금은 인원이 적어 어쩔수 없이 프로그래밍 외의 모든 업무를 하고 있지만, 메인 파트를 기획자로 확정했기 때문에 기획력에 좀 더 도움이 될 책을 찾아봤는데 책이 쉽고 재미있고, 유익하게 되어 있어서, 그리고 읽기 쉽게 되어 있어서 골랐다.
코딩을 지탱하는 기술이라는 책은 만원대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프로그래밍 기초가 되는 이론과 개념들을 다룬 책인듯 하다. 나는 봐도 뭔지 모르겠다.
게임기획에 필요한 책. 게임 디자인 레벨업 가이드와 터치스크린 모바일 게임 디자인. 둘 다 스콧로저스가 지은 책으로 하나는 2015년 2월에 출간, 다른 책은 2014년 8월인가에 출간된 것으로 기억한다.
무려 39,800원. 요즘은 인터넷 서점이 활성화되어있지만, 직접 책을 펼쳐보고 살 수 있는 건 오프라인이 좋다. 인터넷 서점도 몇천원 정도밖에 차이가 없다.
요거는 35,000원.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 기획자에게 맞는 책이라고 생각되어 사왔다. 몇페이지 읽어보니 유익하고 재미있다. 좋은 기획이란 무엇인지, 어떤 것을 기획으로 정의할 수 있는지 여러가지 좋은 정보들이 가득하다. 책값이 아깝지 않은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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