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연애운 타로상담 : 타로카드 연애점 : 마법삼림 타로-펜타그램 전개 : 그 남자 Y와 그 여자 J의 연애운

마법삼림 펜타그램 전개입니다. 남녀사이의 깊은 속마음을 알아낼 때 씁니다.
펜타그램 전개는 지난번에도 의뢰받은 셔플을 올렸던 적이 있지요.
저는 카드가 다섯장이 넘어가면 귀찮기 때문에
보통 점을 볼때는 늘 보는 5카드 스프레드 외에는 잘 쓰지 않습니다.

이번 셔플은 그 남자 Y와 그 여자 J의 연애운입니다.

일반적인 연상남과 연하녀 커플이지요. 그럼 두 사람 속을 파고 들어 봅시다.


헉헉 숨넘어가게 많은 10장의 카드를 지금부터 읽어봅시다.
이래서 카드 장수 많은 스프레드는..


첫번째 카드는 현재 이 커플의 종합적인 상황입니다.
첫번째 위치에 온 카드는 '세계' 카드입니다.
연애운에 연인카드보다 자주 등장해주는 카드입니다.
연애운을 볼 때 '연인'카드가 나오는 것을 가장 좋다고 생각하시지만,
사실상 세계카드도 행복과 완성된 사랑을 뜻하는 굉장히 좋은 카드입니다.

남들이 보기에 이 커플은 서로 많이 사랑하고 행복해하며 완성된 커플입니다.
물론 당사자들도 그렇게 생각할 거라고 봅니다.

중앙의 열번째 카드가 종합적 진단을 나타낸다면,
2,4,6,8의 짝수 카드는 남자에 대해서, 3,5,7,9의 홀수 카드는 여자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남자의 상황을 가리키는 카드는 '은둔자'이고 여자의 상황을 나타내는카드는 '운명의 수레바퀴'입니다.
남자의 경우 쉽게 사람을 사귀지는 못하지만 일단 사귀면 소유욕을 발휘하고 주도권을 쥐려고 하는 편입니다.
쉽게 만남을 가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관계에 지나치게 진지하고 고집을 부리기도 하네요.

여자의 경우, 그녀는 가족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사람입니다.
연애관계에서 운명적인 만남을 기대하는 몽상가적 기질이 있지만,
Y와의 관계는 운명적인 만남보다는 자연스럽게 흘러가다보니 시작된 관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이미 한번 시작한 관계기에 헤어지지 못해 힘들어 하는 상황입니다.
여자는 관계의 위기를 깨닫고 있지만 남자는 눈치채지도 눈치 챌 생각도 없는듯 하네요.
더불어 제가 이 커플의 속사정을 아는 것이 아니기에 이것이 정확하게 맞다고 볼 수는 없겠지만,
두 사람은 아직 플라토닉한 관계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네번째 카드와 다섯번째 카드는 각각 남자와 여자가 지금 상태에 이르게 된 원인이나 사건을 말해줍니다.
남자의 카드는 '태양'카드. 여자의 카드는 '황제'카드네요.
태양카드는 유머감각이 뛰어난 남자에게 주로 나오는 카드인데
둘의 관계에선 유머러스하지 않았나 봅니다.
둘의 카드에서 나오는 공통적인 문제는 '권력'입니다.

남자는 관계의 주도권을 가지고 싶어하고, 여자 역시 그렇습니다.
여자의 경우 관계를 드러내고 과시하므로써 심리적 안정감을 찾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애정운에서 태양카드는 권력보다는 친구같은 애인에 가깝지만,
여자의 카드가 그녀가 이 관계의 주도권을 잡고 싶어함을 말해줍니다.
아마도 둘은 관계의 주도권을 두고 다툼이 있었을 겁니다.

여섯번째와 일곱번째는 각각 남자와 여자의 미래에 영향을 줄 최근의 사건입니다.
남자의 카드는 전차, 여자의 카드는 바보 카드네요.
연애운에서 이 두 카드는 공통된 키워드를 가집니다. '일회성 연애'지요.
이 두 연인은 앞서 카드가 말했던 주도권을 둔 다툼을 했습니다.
전차카드가 나온 남자가 겉으로는 여자를 이긴 것처럼 보였지요.
그 과정에서 본 여자의 양면성을 보고 실망을 했지만,
시작한 관계에 대한 책임감 때문에 관계를 놓을 수도 없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남자는 이 관계의 미래가 불확실하다고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그건 여자도 마찬가지지요.
이 두사람은 참 미련한 부분에서 닮은 것 같습니다.
여자는 그저 막연하게 이 상황에서 벗어나기를 바랍니다.

여덟번째와 아홉번째는 각각 남자와 여자의 미래에 일어날 사건입니다.
남자의 카드는 타워, 여자의 카드는 연인입니다.
둘 중 한명, 혹은 둘 모두 제 친구였다면 저는 정말 진지하게 곤란해질뻔 할 결과입니다.
연애문제에서 타워카드가 나오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결혼한 커플이라면 이혼을, 미혼이라면 이별을 뜻하는 카드지요.
남자는 여자에게서 주도권을 잡았다고 생각하고 자신감에 넘쳐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습니다.
건드리면 안될 부분을 건드리게 되고, 그에 대한 벌로 그는 그녀와 헤어지게 됩니다.
타워카드는 예측불허의 상태에 대해 암시하므로
남자는 아마 이런 결과가 올 것이라고는 조금도 생각하지 않았을 겁니다.

여자의 경우는 더 재미있습니다.
그녀는 이 관계에서 막연하게 벗어나고 싶어하고 그런 그녀에게 유혹이 시작됩니다.
이 시점의 연인카드는 삼각관계와 유혹을 뜻합니다.
그녀는 그와의 관계를 끝내기 전에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가지게 됩니다.


두 사람의 연애 상황에 대한 최종결과는 매달린 남자입니다.
안타깝게도 초반의 카드들에서 역전되지 못하고 상황이 흘러가네요.
결국 여자는 다른 사람에게 연애의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분명한 것은 헤어진 이후가 아닌 헤어지기 전이라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남자는 실연을 하게 되겠네요.


뭐, 점은 어디까지나 참고하는 부분이니 이게 100% 맞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다만 결과가 좋지가 않으면 리딩하는 입장에서도 참 찜찜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샷시문, 유리문, 현관문 방화문으로 교체비용, 방화문으로 바꾸는 가격

샷시문 방화문으로 교체. 유리문 방화문으로 교체. 현관문 철문 교체. 현관문 철문 가격. 내가 왜 이런것을 알아보았느냐면, 우리집에는 현관문이 2개가 있다. 1층 현관문과 2층 현관문. 2층 현관문은 보시다시피 알루미늄 샷시에 유리가 끼워져있는 매우 부실한 현관문이다. 물론 1층에도 현관문이 하나 더 있기 때문에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여기는 지금 안락동집처럼 외부 창고같은 것이 없기 때문에 택배를 받기가 애매해서, 부피가 큰 택배를 받을때 1층 현관문을 열어두기 위해 2층 현관문을 보강할 필요가 있었다. 우리집 문의 크기는 아래와 같다. (cm) 문틀포함 문높이 171 / 문틀포함 문폭 76 문틀비포함 문높이 172 / 문틀비포함 문폭 69 문틀면 폭 5~6 문윗 스틸 폭 10 / 문옆 스틸폭 7 / 문가운데 스틸폭 10 / 문아래 스틸폭 50 문윗유리 가로 54 / 문윗유리 세로 69 문아랫유리 가로 54 / 문아랫유리 세로 30 안락동집 근처 문마트라는 곳에 가서 사이즈와 사진을 보여주고 견적을 받았다. 지식인은 물론 카페와 블로그, 각종 사이트 등에서 나와 같은 경우를 찾아 보고 엄청나게 알아보았으나, 다들 교체비용이 40~50만원이 든다고 하더라. 집근처에 문마트가 있다는 걸 떠올리고 직접 견적을 내러 가보니 문틀 포함해서 시공비까지 27만원이라고 했다. 샷시문 철문으로 교체, 현관문 철문으로 교체하는게 27만원이면 충분하다. 주문하고 맞춤 제작이 들어가기 때문에 시공 완료까지 일주일정도 소요가 된다고 한다. 나 말고도 막막하게 인터넷으로 알아보는 사람들을 위해서 정보 공유차 글을 올려본다. 불안에 떨지말고, 문을 철문, 방화문 교체하는거 크게 비싸지 않다. 한달 월세만큼이면 충분하니 집주인하고 상의해보거나 해서 부산분이라면 교체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물론 철문이라고 해도 문에 틈이 있으면 장도리로 뚫리고, 홀커터로 털릴 수도 있는거라 완전한 안전지대는 없지만, 그래도 마음은 편안하지 않은가. 더

천주교 성경책 구입

수요일 교리를 마치고도 봉사자님께 질문을 드렸었지만, 천주교는 개신교와는 성경이 다르다. 사실 나는 9월 말에 프리마켓에서 중고로 구입한 '개신교 성경책'이 있다. 그때만해도 내가 몇주 뒤에 성당에 다니게 될 거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않았으니까, 교양서 읽듯이 읽어보려고 샀었다. 하지만 '우리말 성경'이라고 해놓고서 번역이 엉망진창이라 이해하려고 노력하다가 포기했다. 제대로 보지 못하고 구석에 처박힌 개신교 성경은 뒤로하고, 천주교 성경이 필요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신자의 가정에 비치해야할 물건에는, 성경책, 가톨릭기도서, 성가집, 십자고상, 성모상, 묵주 가 있다고 했다. 사실 교재 공부를 할 때도 성경이 필요해서 성경책을 하나 구입하려고는 했는데,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달랑 대,중,소에 1단, 2단 이렇게 쓰여져 있는데 무슨 소린지 도통 알 수가 없었다. 지퍼가 있고 없고만 알아들을 수 있었다. 아무래도 곁에 두고 자주 읽을 책이니 직접 보고 결정하기로 마음 먹었다. 천주교 수영성당으로 향했다. 2단으로 된 성경책을 사가지고 왔다. 재미있게도 이 성경책은 모든 곳에서 판매가가 29,000원이다. 오프라인이든 온라인이든. 신기한 일이다. 세로 22cm, 가로는 15.5cm 정도 된다. 2단이지만 폰트가 깔끔하고 읽기 편하게 되어 있다. 굵기도 적당해서 수시로 펴고 읽기에 좋았다. 개신교 성경처럼 화려하지도 장식이 있지도 않지만, 표지는 감촉이 좋고 책장 넘김도 좋고 책갈피 줄도 두 줄이나 있다. 크기도 딱 적당하다. 매우 마음에 든다. 이렇게 나의 첫 신앙물품은 당연하게도 성경책이 됐다. 교회 공용으로 사용하는 성경이 있다니. 이것도 천주교라서 가능한 걸까. 내가 구입한 책은 2017년 5월 1일에 재판된 책이다. 이제 공부 준비는 충분한 것 같다. 책상 위 나와 가장 가까운 위치의 책꽂이에 성경책과 교재를 꼽아 두었다. 언제라도 꺼내서 볼 수 있도록. 사실 성경책은 그날의 독서에

화장실 문이 잠겼을 때 여는 방법

10일. 손님이 왔다가 갔다. 손님이 화장실을 사용했는데, 나중에 손님이 집에 간 뒤 들어가려고 보니까 화장실 문이 안에서 잠겼다. 이런 망할. 일단 급한대로 가까운 지하철역 화장실에 다녀왔다. 현관문에 붙어 있는 열쇠상에 다 전화를 돌렸지만, 새벽 한 시에 와 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래서 그냥 슈퍼가서 손톱가는 것을 사와서 집에 있는 클립과 함께 진지하게 화장실 문따기를 시작했다. 우리집 화장실은 안쪽으로 열리는 타입이라 턱이 있어서 난이도가 좀 있었다. 손톱 가는 것과 클립 펼친 것과 제본 표지였던 플라스틱 접은 것으로 사투 끝에 문을 여는데에 성공했다. 문을 열고 원인을 확인해보니, 보통은 화장실 문은 잠그고서 안에서 문고리를 돌리면 같이 열리는데, 이 문은 안에서 문고리를 돌리면 열리기는 하는데 잠금은 안 풀리는 것이다. 그래서 닫힌 뒤에 밖에서는 열리지 않는 문제가 발생한다. 앞으로 손님이 올 때는 이점을 꼭 당부를 드려야겠다. 진짜 식겁했다. 아무튼 문을 따고 나서 이쪽으로 전직을 해야하는 걸까나 라는 그런 생각을 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