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기사가 실렸다. 어제 보도자료를 만들어서 총 82명의 기자 이메일로 시트를 보냈다. 그 중에서 스무명 정도가 메일을 읽어주었고, 다른 기자분들은 읽어주지 않았다. 그 중에는 이제 담당자가 바뀌어서 수신불가인 이메일도 있었다. 아무튼 이메일을 보내는 노력을 해도 기사가 실리지 않을 수 있다고 했지만, 오늘 오후에 확인을 해보니, '게임포커스'에서 '블라인드 라이터'의 기사를 실어주었다. 더 잘해서 다음 게임은 보도하고 싶은 매력이 넘치게 만들어야지!!!! 그래도 아무 곳에서도 안해줄거라고 생각했는데, 기사를 써주셔서 너무 너무 행복하고 기뻤다. 더 훌륭한 개발자가 되자!!
다운로드 100 달성!! 블라인드라이터는 첫 게임이고 솔직히 크게 기대를 하지는 않았다. 다만, 메세지가 메세지였던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을 뿐이다. 22일 출시를 하고, 25일까지의 통계가 올라온 지금, 정확하게 딱 100 다운로드를 찍었다. 100 다운로드만 받아도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그 목표를 채워서 너무 너무 기쁘다. 기사도 실렸고!!! 이제 차기작에 더 열심히 해야지!!!! 버그라던가 제보를 받으면 뭔가 더 할 수 있겠는데, 아직까지는 별다른 버그 제보가 없다. 이건 이거대로 아쉽네.
다운로드 100 달성!! 블라인드라이터는 첫 게임이고 솔직히 크게 기대를 하지는 않았다. 다만, 메세지가 메세지였던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을 뿐이다. 22일 출시를 하고, 25일까지의 통계가 올라온 지금, 정확하게 딱 100 다운로드를 찍었다. 100 다운로드만 받아도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그 목표를 채워서 너무 너무 기쁘다. 기사도 실렸고!!! 이제 차기작에 더 열심히 해야지!!!! 버그라던가 제보를 받으면 뭔가 더 할 수 있겠는데, 아직까지는 별다른 버그 제보가 없다. 이건 이거대로 아쉽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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