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늦게까지 빌드하고 테스트하고 빌드하고 테스트하고를 반복하고. 오후에 일어나서 또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반복이다. 블라인드 라이터의 출시가 정말 막바지에 이르렀다. 그제 설정값을 잘못 전달받아서 삽질만하고 밸런스를 많이 못 맞췄다. 예상대로 밸런스가 개발기간을 참 많이 잡아 먹는다.
1. 특수단어 출현빈도 및 유지 시간 설정 완료
2. 각 레벨별 스폰 속도 Min 값 설정 완료
3. 광고 네트워크 '유니티애즈->애드몹' 변경 완료
4. 버그리포트, 추가할 부분 찾음
5. 기획서 밸런스 부분 추가 작업
6. 사운드이펙트 볼륨 사이즈 수정 완료
인게임의 이펙트 사운드가 안 들리는 이슈가 발생을 했다. BGM 볼륨이 너무 커서 이펙트 사운드가 묻히는 바람에 코드가 제대로 들어가 있음에도 안 된 거였다. 사운드 볼륨을 키워봤지만, 노이즈가 발생해서 사운드를 아예 다른 것으로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적당한 사운드를 빨리 찾아서 적용, 사운드 테스트. 적용 완료.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