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의 재능
게임 업계의 모든 분야가 다 그렇지만, 기획은 머리를 아무리 굴려도 안 나면 안나는 것이다. 생각이 안나는 데 어찌 진행이 된단말인가!!! 솔직히 차기작에 대해서 엄청나게 지지부진한 상태였다. 컨셉은 잡혔는데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막막한 느낌.. 그래서 일단 현실도피하고 있었는데 어제 인디개발자 모임가서 이야기 하다보니까 좀 가닥이 잡혔다. 그래픽 컨셉의 부실함을 어떻게 메꿀 것인지, 어떻게 게임성을 키울 것인지 가닥이 잡혔고 그걸로 회의 끝에 차기작을 어떻게 할 것인지 결정이 났다. 차기작 '인디펜던스'는 좋은 게임이 될 것 같다.
#다운로드 증가
게임포커스에 '블라인드라이터'의 기사가 실리고 다운로드 수가 26일 갑자기 증가했다. 총 다운로드는 44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다운로드 수가 27건 발생했다. 기사의 효과가 있는걸까? 기타 국외 지역에서 17건이 발생. 헝그리앱에 기사가 실린 전날은 다운로드가 아시아태평양 5건으로 미미하지만 그래도 효과가 있었다. 기쁘당!!! 100다운로드만 나와도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100건을 넘어 150건인 것이다!! 이제 슬슬 사양길이지 않을까 싶다. 차기작에 더 힘써야지!!!
게임 업계의 모든 분야가 다 그렇지만, 기획은 머리를 아무리 굴려도 안 나면 안나는 것이다. 생각이 안나는 데 어찌 진행이 된단말인가!!! 솔직히 차기작에 대해서 엄청나게 지지부진한 상태였다. 컨셉은 잡혔는데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막막한 느낌.. 그래서 일단 현실도피하고 있었는데 어제 인디개발자 모임가서 이야기 하다보니까 좀 가닥이 잡혔다. 그래픽 컨셉의 부실함을 어떻게 메꿀 것인지, 어떻게 게임성을 키울 것인지 가닥이 잡혔고 그걸로 회의 끝에 차기작을 어떻게 할 것인지 결정이 났다. 차기작 '인디펜던스'는 좋은 게임이 될 것 같다.
#다운로드 증가
게임포커스에 '블라인드라이터'의 기사가 실리고 다운로드 수가 26일 갑자기 증가했다. 총 다운로드는 44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다운로드 수가 27건 발생했다. 기사의 효과가 있는걸까? 기타 국외 지역에서 17건이 발생. 헝그리앱에 기사가 실린 전날은 다운로드가 아시아태평양 5건으로 미미하지만 그래도 효과가 있었다. 기쁘당!!! 100다운로드만 나와도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100건을 넘어 150건인 것이다!! 이제 슬슬 사양길이지 않을까 싶다. 차기작에 더 힘써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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